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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에 대한 중요한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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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은 실제로 긴장, 아이러니, 모호함, 단편화, 몽타주 같은 구조, 양면성 등을 포함하는 모더니즘 시적 덫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이미지로 구성된 복잡한 시입니다. 시인 AK 라마누잔은 자신의 시에 현대주의적 접근 방식을 취하며 과거와의 이중성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실존적 문제를 보여줍니다.

실제로 시의 표기가 모호하여 방면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여지가 있어 명확한 결론을 내리기가 다소 어렵다. 이 시는 “새로운 시인”과 “오래된 시인”과 같은 몇 가지 표준 이진 구조를 소개합니다. “사원과 시인”의 도시; “도시와 성전”의 노래; 시 속에 보이는 홍수와 사람들. “소 커플”; 시에 존재하는 이중성을 통합하기 위해 “일란성 쌍둥이”를 임신한 여성을 연기합니다.

이 시는 사원과 시인의 도시인 마두라이에 대한 생생한 묘사로 시작됩니다. 마두라이는 창의적인 성향으로 종교적 표현만을 불러일으키지만 나머지 행에는 다른 할 말이 있습니다. Ramanujan은 바이카이(Vaikai) 강의 폭이 좁아질 때 나타나는 여름의 빛을 놀랍도록 묘사합니다. 강바닥은 짚과 여자의 머리카락으로 녹슨 수문을 막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젖은 바위는 잠자는 악어처럼 반짝이며 미끄러울 위험이 있는 반면, 마른 바위는 면도한 물소처럼 햇빛을 쬐고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에 대한 묘사는 활동과 움직임이 없는 황무지를 만드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시는 관찰자를 시적 인물로 삼고 있기 때문에 이 시는 인간의 고통을 현시적으로 인식하는 구시인과 신시인이 바이카이강에서 노래했던 것과 대조를 이룬다는 점에서 객관적인 분위기를 띠고 있다. 나이든 시인들은 인간의 고통을 성급하게 묘사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실제로 세 채의 마을 집, 두 마리의 소(고피와 브린다로 알려진)의 홍수를 편안하게 낭만적으로 묘사했습니다. 임신한 여성은 일란성 쌍둥이를 구별할 수 없었습니다. 초기 시인들은 그러한 감동적인 장면을 무시했습니다. 반면에 오늘날의 신진시인들은 선배들의 시를 인용하여 현 세대에 어떤 새로운 공헌도 하지 못하고 있다. 로버의 암울한 깨달음과는 별개로, 시인은 새로운 타밀 시인들의 창조적 불임에 대해 암시합니다. 시인은 신시인의 시적 감성의 부족을 사로잡는 일종의 나태함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고, 구시인과 신시인이 재치 부족에서 벗어나 그 주제에 대해 글을 쓰기로 선택한 것일 수도 있다. 서민들의 비참한 처지.

이 시는 평범한 사람들이 홍수와 수위 상승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향을 관찰하면서 매 순간 아이러니를 담고 있습니다. 대홍수에 휩쓸려간 임산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사람들은 거의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 여자가 누구인지조차 몰랐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고피(Gopi)와 브린다(Vrinda)라는 소 부부를 알고 있습니다. 라마누잔은 인류의 점진적인 소외를 요약하기 위해 그러한 이미지를 아주 적절하게 표현했습니다. 현대 세계는 인류에 대한 무관심이 얼마나 자기 중심적으로 배분되어 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시는 2연과 3연의 반복으로 끝납니다. 시인은 시적 감수성 부족, 인간성 소멸, 무의미한 낭만주의, 무엇보다도 잔혹한 상업화 등 여러 가지 문제를 두드리려고 한다. 이 시는 풍자적인 어조와 현대시의 주요 특징을 모두 담고 있는 구조에 있어서 다소 서투른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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