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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화 – 공간성 – 비디지털 멀티미디어 창의적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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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성 – 역사

1946년, 유명한 아르헨티나 조각가이자 화가인 Lucio Fontana(1899-1968)는 공간주의 또는 Movimento spaziel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예술 스타일을 고안했습니다. 이 미술 운동은 미국의 추상 표현주의와 동시대에 일어났습니다. 공간주의 뒤에 있는 철학은 전후 시대의 정신을 포착하기 위해 뚜렷한 ‘공간’ 형식의 예술에 대한 필요성을 논의한 ‘Manifesto Blanco’라는 선언문에 의해 사라졌습니다.

상호 상태

다다이즘, 타키즘, 콘크리트 미술이라는 세 가지 예술 운동이 공간주의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다이즘은 혁명적인 작품을 만들기 위해 미술의 ‘미학’을 의식적으로 무시했습니다. Tachisme은 종종 추상 표현주의의 프랑스 스타일로 간주되었습니다. 1930년대 콘크리트 미술은 표현을 위한 색과 선의 상호작용이 지배적이었습니다. 공간주의와 추상 표현주의의 기본 아이디어는 유사했지만, 공간주의는 예술 작품을 만드는 도구로서 페인트와 이젤 매체의 우세를 대체했습니다. 대신 시간과 행위의 함수로 제시되는 ‘순간’에 초점을 맞춘다.

세부

공간주의는 소리, 색, 공간, 움직임, 시간의 요소를 프레임에 통합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공간주의는 텔레비전이나 네온 불빛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과학의 기초와 예술의 융합을 나타냅니다. ‘블랑코 선언문’에 따르면, 공간주의는 “캔버스의 면적이나 동상의 부피를 뛰어넘어 더 많은 차원을 차지하고 건축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 주변 공간으로 전달되고 과학과 기술의 새로운 발견.” Lucio Fontana 작품의 또 다른 특징은 캔버스 전체에 다양한 모양과 각도의 구멍이나 ‘틈’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의 좋은 예로는 1959년의 ‘Concept Spatial’과 1964년의 ‘Conceto Spatial’이 있습니다. Fontana의 작품은 Slash 시리즈로 알려졌습니다.

예술가와 예술작품

공간주의는 결국 주제 묘사에서 부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이후의 선언문은 ‘실제’를 포착하기보다는 표현의 원칙, 인공적인 감정 및 색상 구성표를 기하학적 공간으로 격하시켰습니다. Fontana의 1947년 작품 ‘Black Spatial Environment’는 이 이론의 전형적인 예였습니다. 한 방은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었고, ‘공간 환경’이라는 제목의 또 다른 1949년 작품은 일련의 네온 불빛으로 밝혀졌습니다. 공간주의와 관련된 가장 유명한 예술가 중에는 Roberto Crippa(1921~72), Cesare Peverelli(1922~2000), Gianni Dova(1925~91), Enrico Donati(1909~2008)가 있습니다. 폰타나의 혁명적인 스타일은 그에게 틈새 시장을 창출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 예술가와 예술 형식에 강력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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