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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지리아 영화문화의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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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시인, 원시인, 버팔로 힐과 같은 영화는 시청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지킬 박사와 하이드, 잊혀진 죄의 섬, 프랑켄슈타인의 집은 시청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60~70년대 요루바 순회극단은 나이지리아 영화제작의 선봉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셀룰로이드 형식을 사용한 영화 제작으로 연극 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70년대 셀룰로이드 붐 시대의 주목할만한 영화 제작자로는 Ola Balogun, Eddie Uggbomah, 고 Herbert Ogunde, Adeyemi Afolayan(Kunle Afolayan의 아버지), Moses Adejumo, Ladi ladebo 및 Afolabi Adesanya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그 시대에 개봉된 영화로는 Kongi Harvest, Alpha, Bullfrog in the sun, Amadi, Muzik man, Bisi 딸 of the river, Ija olarayana, Aiye 등이 있습니다. 우리의 창립 영화 제작자들은 영화 제작을 위해 자금을 조달해야 하는 엄청난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나이지리아인들은 영화관과 전시 센터에서 서부 및 동부 영화를 보기로 선택하여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전설적인 고 브루스 리가 출연한 중국 영화는 빅 보스, 분노의 주먹과 같은 영화로 우리를 감동시켰고, 60~70년대 인도 영화는 라제쉬 칸나, 다르멘드라 싱 데올, 아미타 바찬, 헤마 말리니 등의 스타와 바비 등의 히트작을 선보였습니다. , Sholay, kabhi Kabhi, Dharamaveer, Amar Akbar Anthony.

영화는 나이지리아인들을 뛰어난 전투/사운드, 특수 효과, 영화 촬영법, 좋은 스토리라인 등으로 대접했습니다. 창립자들은 투자금을 회수할 수 없었고 어려운 사업에 뛰어들려는 투자자가 적어지면서 제작되는 영화 수가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80년대 VCR의 홍수는 Cine이 아닌 VHS 형식으로 영화를 만드는 대안을 제시했습니다. 제작물은 영화 제작물에 비해 이정표에서 제작하기가 더 쉽고, 빠르고, 저렴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영화관과 기타 전시 센터는 80년대 초에 마침내 문을 닫았습니다. 1992년 Ken Nebue의 “Living in bondage”가 홈 비디오 산업(일명 Nollywood)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고 Alade Araomire 왕자는 이를 부인했지만 그의 영화가 실제로 업계의 길을 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Nollywood는 수년에 걸쳐 우리의 이야기를 전하고, 우리의 라이프스타일, 문화, 지역 패션, 우리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 및 문제를 투영하면서 꽃을 피워 왔습니다. 무엇보다도 과장된 주제와 엉뚱한 줄거리, 결함이 있는 대본, 불안정한 편집, 높은 예측 가능성, 정형화된 영화의 존재로 인해 홈 비디오 구매 및 시청 비율이 감소했습니다. 홈 비디오는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에 붐을 이루었습니다. 홈비디오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공연의 부족에 지친 사람들은 여전히 ​​외국 영화를 선호했습니다.

실버버드 그룹 회장(벤 머레이 브루스)이 실버버드 갤러리아(영화관)를 설립하면서 영화문화가 되살아났다. 처음에 사람들은 지난 몇 년 동안의 가을을 생각하면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갤러리는 최신 영화(주로 할리우드) 개봉을 통해 수천 명의 영화 애호가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갤러리는 시너지 효과(실버버드 TV와 리듬 93.7fm 라디오 방송국)를 활용하며 물론 Friday Vanguard와 The Sunday edition of the Nation 신문의 영화 목록도 제공합니다. 놀리우드 영화에도 모두가 볼 수 있는 동일한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Kunle Afolayan의 “Irapada”, Jeta Amata의 “The Amazing Grace”, kingsley Ogoro의 “Across the Niger”, Teco Benson의 “Mission to Nowhere”는 갤러리에서 상영된 초기 Nollywood 영화 세트 중 하나였습니다. 아마도 영화제작자들이 자신의 영화를 대형 스크린에 상영하게 된 원동력은 갤러리에서 2주 만에 N1000만 달러를 벌어들인 Stephanie Okereke의 “Through the Glass”에서 나왔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영화 제작자/제작자들은 일반적인 VCD/DVD 접근 방식보다 큰 화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Tunde kelani의 “Arugba”, Vivian Ejike의 “Silent scandal”, Emem Isong/Desmond Elliot의 “Guilty Pleasures”, Uche Jumbo의 “Nollywood Hustlers”, Lancelot Imaseun의 “Home in exile”, kunle Afolayan의 “Theromir Figurine”, Teco Benson의 “High blood 압박”, 주드 이다다/럭키 에짐의 <테넌트>가 영화계를 끌고 갔다.

Nu Metro와 Genesis Deluxe 영화관도 존재하며 심지어 국립 극장의 영화관도 생생하게 살아났습니다! 외국인 투자자들은 국내 다른 지역에 영화관을 설립하는 수익성이 높아지는 추세를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린란드 전역의 영화 문화가 번창하고 80년대의 잘못된 경험을 결코 겪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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